교촌치킨 일산백석점 / 본죽 일산백석점 / 경기 고양시 죽 맛집

2020. 1. 21. 06:43맛집

본죽 일산백석점 

본죽 일산백석점

지난주 목요일부터 무지막지한 장염증세로 힘을 못쓰고 있다 아플때는 호박죽을 먹곤하지만 신랑이 사오는 편의점 죽은 좀 많이 달아서 이번엔 본죽에 가서 먹기로 했다 속편한거 믿고 온 본죽 보양식 별식 바다영양식 땅의영양식 전통식 종류도 다양하다 육개장죽도 땡겼으나 참기로 신랑이 토르어벤져스 토르된다고 뱃속이 우르르쾅쾅 한

본죽 카카오톡선물하기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네요

본죽 카카오톡선물하기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네요 몸이 찌뿌둥둥 요즘감기오래가나요 저 감기걸린지 한참 된 것 같은데 분명 오래된것같은데 감기가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지난 주말에는 시댁 행사있어서 아이들 챙기며 행사 챙기며 바짝 긴장했다가 긴장이 풀리고 나니 더 죽겠더라고요 허허 요즘 몸이 힘들다 밥 챙

[일산 백석 술집] 꽃

백석동 술집 사실 너무 좋아하는 단골집 이라 소개 드리기 아깝기도 한 집이지 조명이며 인테리어가 simple 한게 너무 좋아요 제일 좋은건 서비스가 장난이 아니라는 것 계속 먹고있으면 웨하스를 주시고 과일을 주시고 자릴 뜰수없는 매력이 이곳은 백석역 근처 술집 꽃이에요 아담아담 한 곳 물을 앱솔병에 주세요 나초는

본죽 진품소고기육계장죽 먹어봤어요!

요즘 매생이굴죽에 빠져있어서 매번 본죽 매생이굴죽만 먹다가 이번에 새로운 죽을 한번 주문해보았다 본죽 계절죽 추천 매생이굴죽 진짜 맛있네 감기때문에 이래저래 고생중인 인어공주는 또 다시 죽과 함께를 찍는 중이랍니다 젊은 여자분이 있다 본죽은 미리 만들어 놓고 파는 죽이 아니라서 포장을 할때는 미리 전화로 주문해놓고 간다 대략

본죽 추천 메뉴 : 쇠고기야채죽

본죽 추천 메뉴 쇠고기야채죽 몇일 전부터 죽이 먹고 싶었다 위가 위로가 필요한 모양 소화가 잘 안될 때 약먹을 때 혹은 이렇게 환절기일 때 쌀쌀할 때 생각나는 따뜻한 죽 한그릇이 간절해졌다 토요일 오전 미팅하러 고고했다가 백석역에서 미팅 끝내고 근처 본죽에 들리기 깨끗하고 포근한 매장내부 본죽

[일산백석동]본죽 메뉴추천!

오늘점심은 일산백석동 위치 본죽 백석점에서 해결했어요 술먹은 다음날 속이 부대끼는 날 그런날은 여지없이 밥대신 죽을 먹고있는데요 아마도 오늘이 그런 날이지 않나 싶어요 해물죽치즈토핑 곧바로 본죽메뉴추천 들어갑니다 오늘은 총 3명이서 먹으러 갔구요 저는 게살죽과 해물죽 사이에서 고민했지만 결론은 안먹어본 해물죽을 먹기로 했어요 소고기야채죽

[백석 죽 맛집] 본죽에서 먹은 단호박죽, 쇠고기야채죽

장장 5일이었던 설 연휴가 끝이 났네요 연휴 동안 먹기도 많이 먹고 쉬기도 잘 쉬었는데 훅 간 5일이 아쉽기만 합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먹고 놀고 먹고 놀고를 반복해서인지 약간 속이 안 좋아서 어제 저녁은 가볍게 죽을 먹고 왔습니다 죽 먹으러 가는 대표적인 죽맛집인 본죽 백석점 간혹 테이블 협소한 본죽 매장들도 있는데 본

주말 병 때문에먹은 본죽의해물죽

주말 병 때문에 먹은 본죽의 해물죽 밥 먹어야 하는데 그나마 약사서 먹은다음 설사 멈추고 자극적인거 단단한거 먹고싶지만 당분간은 그냥 죽은 사먹어야 할것 같다고 약사가 이야기 하길래 어제 오늘 마트에서 전복죽 사서 먹었는데 맛이 너무나 없었다 급 검색 본죽 찾아서 일요일 저녁 먹고 오늘 점심도 본죽으로 찾아가 해물죽으로 시켜 먹었답니다 근데 사

백석동 죽집 본죽

같이 일하는 동생이 속이좀 않좋다고해서 방문한 백석동 죽집 본죽입니다 생각보다 백석에 죽집이 없더라구요 검색하다가 역근처에 있는 본죽으로 다녀왔어요 동생은 매생이죽저는 육개장죽 주문 실내는 생각보다 아담하고 거의 테이크 아웃 손님이 대부분이였어요 다른 본죽과 마찬가지로 기본반찬은 동일하네용 매생이가 뭔지 잘 말랐는데 해초류라고 하네

https://qooqoo.xyz/entry/경기-안양시-맛집-흑대장흑염소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