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신전떡볶이 형곡점 / 신전떡볶이 형곡점 / 경북 구미시 분식 맛집

2020. 1. 26. 10:09맛집

신전떡볶이 형곡점 분식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매운맛★자꾸생각나요

나른한오후간식이 생각나는 시간입니다 텔레파시가 통했나요 대표님 두손 가득 간식이빠른동작 하던일은 스톱바쁘게 간식봉지를 열어봅니다 매운맛가득 입안에 침이고이죠 신전떡뽁이 신전빨강김밥은 비쥬얼은 아름다운데입안에서는 화산폭발 매운맛이장기전체

(구미 형곡동 신전떡볶이) 떡볶이, 신전빨강김밥

떡볶이 순한맛 3천원신전 빨강 김밥 2천원

[구미맛집]신전떡볶이

제가 방문한곳은 구미 신전떡볶이 형곡점 입니다 매장내부에 앉아서 먹을 곳이 몇 없어요 가끔 가서 줄도 서야되요배달도 가능 포장도 가능 입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요렇게 접시랑 포크랑 얼음이랑 셀프로 준비되어있어요 짠메뉴입니당저는 늘 가면 세트1번스팸컵밥신전치즈김밥 요렇게 주문하는데용이날은 배가 별로 안고파서 기본세트스팸

신전떡볶이*매운떡볶이*신전떡볶이메뉴

 매운떡볶이 신전떡볶이 한번씩 매운게 땡길때가 있잖아요 저는 뭐 항상 땡기는 편이지만 제가 지금 있는곳은 신전떡볶이가 없어서고향집에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올때 들렸던 신전떡볶이  비오는날 학생들이 앉아서 먹는데찍어볼거라고 하다가 결국 흔들렸네요 욕심 부리지 않을께요  신전떡볶이메뉴 도량동쪽으로 갔었는데 가는날에 문을 닫았더라

(구미 형곡동 신전떡볶이)

https://koreabestfoodie.xyz/entry/초만원강남점-중식당-서울-서초구-맛집-강남역-중국집-초만원-초맛있는-중국집-맛집

 

초만원강남점 / 중식당 / 서울 서초구 맛집 / 강남역 중국집 초만원 초맛있는 중국집 맛집

[강남역 맛집/강남역 중화요리]중화요리 전문 초만원 강남점... 옆에 신의주 순대국밥집이 있어서 갔는데, 그 옆으로 초만원이라는 중국집이... 초만원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1317-7 강남빌딩 1층 (서..

koreabestfoodie.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