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구 특별한맛집 / 뚝배기생태탕 / 광주 북구 해물,생선요리 맛집

2020. 1. 17. 22:32맛집

뚝배기생태탕 해물,생선요리

양산동) 뚝배기 생태탕

비가 추적추적 오던 토요일갑자기 생태탕이 먹고싶어서울 동네에서 제일 맛있는 생태탕집인뚝배기생태탕에 다녀왔어요 이 집은 저보다는 울 오빠가 진짜 좋아해요 입도 짧고 항상 먹고싶은것도 없는울 오빠가 좋아하는 몇 안되는집 중에한곳 이랍니다 위치는 양산동 롯데슈퍼에서보람산부인과쪽으로 길을 건너서쭈욱 올라오시면 됩니다 롯데리아를 등지고 쭈욱

광주 양산동 맛집 뚝배기생태탕

안녕하세요 해장으로좋은 생태탕 먹으러갔답니다 양산동에선 이미 유명하다죠늦게가면 줄서야한답니다 점심시간 되기전에 도착 헉벌써 손님이 꽉찼네요 문앞자리 겨우착석손님들 벗어논 신발들 옆에서 먹어야하다 니그래도 맛있으니깐 이정도 불변함 정도는내부사진 포기요 알 생태탕으로 주문

<양산동 맛집> 국밥처럼 뜨끈한 국물이 있는 '뚝배기 생태탕'

배고파서 엄마졸라 집근처에서 밥먹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당 이렇게추운날엔 국물이 최고지요  암 사람이 오늘따라 은근 많더랍니다  탕먹는 젊은이 무리와아꾸찜 먹는 아줌씨 무리들 시끌시끌 가격이 처넌씩 올랐네용  대박  엄마랑 둘이 알탕 두개 시키구 좀 많이 기다렸어요  얼마나 뜨겁던지열기가 장난아니더군요  알 사진찍을랬는데카

[ 광주 북구 양산동 ] 생태탕, 대구뽈탕, 탕, 전골 전문점~☆ * 뚝배기...

기분좋은날 저나저희 낭군님이나오늘은 굉장히기분 좋은날이네요 그저행복한하루 오늘은 좀더 일찍사무실에서 길을나섭니다 비도오구 배도 고프고 양산동광주은행 사거리부근에 있구여도로변 위치주차장은 따로 없네요 좌식테이블 첫째셋째일요일 휴일

쌀쌀한 겨울 양산동 맛집 뚝배기생태탕 한그릇

쌀쌀한 가을이 아니라 이제 겨울이네요 2017년11월7일 입동겨울의 시작이 지났드라구요   오랜만에 양산동맛집에뚝배기생태탕 한그릇 하러 왔어요 오랜만에 왔드니 알생태탕 9000원이추가되었어요 알탕과 생태탕 어느것을 먹을까요 고민이 사라졌네요 양산동뚝배기생태탕 은반찬도 맛있어요 변함없는  마른김과 간장은더 달라고 인기죠이건 저만 아는 비밀인데

양산동 생태탕 맛집. 겨울엔 뜨거운 국물이 제격 ㅎ 뚝배기 생태탕

아내랑 병원에 다녀온후 점심을 먹기 위해서 들린 이곳 몇일전부터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다고 저 스스로 이야기를 하여 생태탕을 먹으러 왔습니다 생태탕은 매번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나 찬바람 씽씽 부는 겨울에 더욱더  제격 병원이 양산동이다 보니 양산동 근처에 있는 생태탕 집을 검색 검색 그렇게 찾은 이곳 뚝배기

진미 뚝배기 생태탕

스산한 가을빗방울 떨어지지는 날이면이웃님들은 어떤 음식을 먹나요 저는 양산동 뚝배기 생태탕집 입니다 생태의 라는 이름의 유래와효능그리고 맛을 이야기 하고 있네요 제가 시킨 알탕 입니다 전 알탕을 더 좋아 해요 생태탕 입니다 작은거 한마리국물맛은 아주 좋아요 반찬

블로그 검증갔어요 양산동 생태탕 집

블로그 검증갔어요 양산동 생태탕 집      블로그 에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정말 맛있는 집이 많이 없더라구요 대강 먹을만하면 맛있다고 쓰니깐요그래서 이번에 확실히 가보았어요 검증 하러요  위치는 그리어렵지 않은곳에 위치하였더라구요 양산동 먹자골목 큰도로가라 양산4거리에서 자이 아파트 일곡동 방향 100미터 지점또한 주차 도 편리하게 점심때는 과태료가 부과

뚝배기생태탕 양산동

비오는 날과 적당한 음주 후 생각나는 생태탕 반찬이 나오고조금씩 바뀌는 반찬들 이렇게 생태한마리가 들어가있지요 알생태탕 9천원도 맛있어요 진미뚝배기생태탕양산동생태탕양산동맛집광주

양산동 맛집 시원한 뚝배기생태탕

양산동 맛집 시원한 뚝배기생태탕 오랫만에 후배를 만났어요 양산동 후배 난 시간이 많지만 다들 각자 바쁘니까 시간될때 만나야되는데이번엔 갑자기 만나게됐어요 저녁을 고민고민 했지만역시나 우린 밥심 늘 가던 뚝배기생태탕집으로 갔어요 가끔씩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날때 하거나 근처에해야되요 기본반찬

양산동맛집) 술마신다음날 뚝배기생태탕 추천할게요.

우리나라 정서상 술 많이 만신 다음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잖아요 저는 술을 잘 못마셔서 해장할 일이 별로 없지만시원한 국물 음식을 좋아하거든요 뚝배기생태탕은 양산동 맛집골목 도로가에 있어요 처음에 갔을땐 양산동민후배의 추천으로 갔는데와 국물이 시원하고 양도 많고 그래서 그 후배 만나 밥먹을때 또 갔어요 가게 쉬는날은 첫째 셋째 일요일이래요

https://mohooni.tistory.com/entry/경기-안양시-맛집-자연식당

 

경기 안양시 맛집 '자연식당'

자연식당 향토음식 강아지 동반가능한 음식점 방문 후기 넓다. 야외 좌석도 있다.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으나 매우 미흡하다. 주문 사항에 대해서 여러 직원이 와서 다시 물어 보는 형태로 조금 짜증이 난다. 물론..

mohooni.tistory.com